로고

다온테마
로그인 회원가입
  • 회사소개
  • 인사말
  • 회사소개

    뉴인테크는 오늘보다 한걸음 더 나아가겠습니다.

    인사말

    인사말

   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하는 뉴인테크 주식회사

    뉴인테크 주식회사는 SI 솔루션 사업, U-City사업, 무인 멀티콥터 사업, 환경감시 솔루션 구축을 주력으로 하는 기술 용역 전문회사로 2020년 창립되어 신뢰와 기술력 축적이라는 기업이념으로 신념에 찬 젊은이들이 뭉쳐있는 회사이며,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연구활동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21세기 선진기술 창조와 고객만족을 기업이념으로 추구해 오고 있습니다.

    당사의 목표는 안전하고 편리한 세상을 만들기 위하여, 멀티미디어 와 최첨단 정보통신 기술의 융합을 통한 디지털 보안장비 시장에서 선도적인 S.I 전문기업으로 발돋음하는 것이며, 이를 통하여 당사를 믿고 찾아주시는 많은 고객님들의 깊은 뜻을 받들어 최고의 서비스 와 최상의 만족을 드리는 것입니다.

    당사의 모든 임,직원들은 항상 귀사(하)의 건강과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오며 뉴인테크 주식회사의 가치창조에 매진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 해 나갈 것입니다.
    성실
    뉴인테크 주식회사의 창립정신은 성실을 모토로 이루어 졌으며 거래하는 모든고객 및 관계사 여러분에게 정직, 신용을 바탕으로 성실한 기업, 정도 경영으로 혼신의 힘을 다 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.
    도전/경쟁
    시간과 공간을 초월한 초고속 인터넷 시대의 국제무한경쟁체제 속에서 우리 뉴인테크 주식회사의 전 임,직원은 무한한 가치를 창조하고 개척하기 위한 도전과 경쟁을 멈추지 않고 계속 추진하여 나갈 것입니다.
    창의적정신
    기업의 발전에 있어서 빠질 수 없는 한 축이 창의적 정신이라고 봅니다. 당사는 개척과 창의적 정신을 기반으로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의 노력을 성심성의껏 다하여 첨단 시스템 구축 전문기업으로서 국내·외 초우량 기업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.

    CEO  박은영 올림